본문 바로가기

의류/살까말까 고민되는 의류

살까 말까 고민되는 이에이편(후드점퍼/후드집업/반팔)

안녕하세요. 아오늘점심은입니다.

 

지난 주말에 무신사를 훑어보며, 마음에 드는 옷들을 체크했었는데요.

오늘 확인해 보니, 이에이가 지난주보다 할인율이 올라 공유드립니다.

 

1.  LIGHT BLOSSOM JUMPER Khaki

출처 : 무신사

나일론 소재 아우터 하나 산다면, 이 제품을 사고 싶습니다... 디자인이 너무 예뻐서 출시하자마자 위시리스트에 추가시켰습니다. 아더 컬러로 오렌지도 있었던 것 같은데요. 제 기억엔 칼품절 당한 것으로 기억합니다.

밑단에 스프링으로 핏 조절 가능하고 심지어 투웨이라... 다양하게 연출 가능합니다.

 

워싱이 너무... 아름답네요... 얇은 나일론 소재라 지금부터 가을까지도 착용 가능한 소재입니다. 여름엔 반바지에 슥~ 입어줘도 좋을 것 같네요.

 

무신사 골드 등급 기준으로 8만 원대 나오네요.

 

2.  IDENTITY LOGO HOODIE Navy

출처 무신사

두 번째는 후드집업입니다. 작년에는 후드티에 빠졌었는데요. 올해엔 후드집업에 빠졌습니다...

후드집업이 정말 편리한 아우터라고 느낀 게, 사무실이 춥다면 가볍게 걸쳐서 체온을 올리고 사무실이 덥다면 지퍼만 슥 내려서 벗으면 끝입니다. 후드티는... 예... 매우 불편합니다.(후드티는 후드티만의 매력이 ☆☆☆)

 

네이비 컬러 외에 머드/블랙/그레이 컬러도 있습니다. 제가 네이비 컬러는 선택한 이유는 머드는 제 스타일이 아니고.. 다른 컬러는 이미 있어서 네이비만 눈에 들어왔습니다.

 

무신사 골드 등급 기준으로 6만 원대 나오네요.

 

3. IDENTITY BACK LOGO T-SHIRT

출처 : 무신사

저는 반팔에 5만 원을 쓰는 거... 쉽지 않습니다. 2~3만 원 정도면 적당한 가격이라고 생각하는 편인데요.

현재 무신사에서 할인하고 있어서 2만 원대에 구매 가능해서 위시리스트에 추가했습니다.

 

21년도에 이에이 반팔을 두 벌 구매했었는데요. 여태까지 접했던 반팔들과 완전히 다른  탄탄함을 가지고 있습니다. 그래서 호불호가 많이 갈릴 것 같네요. 저의 경우 여름에 단품으로 입기 좋은 제품이라 자주 입었습니다. 그 외에 계절에는 운동복으로 사용했습니다. 원단이 상당히 빳빳해서 이너로 착용하기엔 애매한 제품 같습니다.

 

그럼에도 추천드리는 이유는 현재 가격이 2만 원대이며, 비침 없고 체형 보완이  매우 잘되기 때문입니다.

체형 보완 ☆☆☆☆☆☆

 

누가 입어도 무적입니다.

 

오늘도 즐거운 쇼핑 하세요.

감사합니다.